Introducing Auto Lease
오토리스

오토리스(Auto Lease)란?


오토리스는 고객이 원하는 자동차를 리스회사가 대신 구입하여 일정한 기간에 걸쳐 사용하게 하고 일정 매월 리스료를 받는 신차 임대 상품입니다. 고객이 선정한 차량의 구입대금 및 등록비용, 보험료 및 조세공과금 등 부대비용을 리스료로 포함하여 산정하고 각종 유지관리 업무를 리스회사가 대행합니다. 실질적으로 금전대차에 해당하는 금융리스와 임대차에 해당하는 운용리스로 구분됩니다.


오토리스의 장점


1. 신용카드 결제의 편리함

매월 납부하는 리스료에 대하여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2. 손비처리로 인한 절세효과

법인/개인사업자의 경우, 관련세법에 따라 리스기간동안의 리스료 전부의 손비처리가 가능하여 소득세 절세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3. 소유와 동일한 만족감

렌터카와 달리 오토리스 차량은 자가용으로 등록되어 고객의 품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4. 초기비용의 최소화

차량가격은 물론, 초기 구입비용에 포함되는 취득세, 등록세, 보험료 등이 리스료에 포함되어 산정되므로, 초기 자금부담이 없으며 유보자금을 효율적인 투자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5. 보험혜택의 최대화

오토리스 보험은 개인보험요율을 적용하므로 지속적인 보험경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사고 운전시 갱신시점을 기준으로 할인요율만큼 보험료가 감소됩니다.

6. 차량관리부담의 최소화

오토리스는 신규등록, 각종 조세공과(자동차세, 과태료 등),자동차보험, 정기검사 등 차량의 등록/보유/운행과 관련된 일체의 관리를 회사에서 처리하므로 고객의 시간적/금전적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7. 신차교체의 용이성

리스기간 종료시 반납/매입/재리스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종료시점 고객 및 시장의 상황에 맞는 의사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차량반납시 회사가 중고차 처리를 담당하므로 고객의 중고차 처리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8. 저렴한 비용구조

오토리스는 지불대상 금액인 차량가격에 잔존가액을 남겨두므로 할부에 비하여 월지불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